서경대학교 계약학과

헤어·메이크업 디자인학과 (준오헤어반)

in Seokyeong University Dept. of Hair & Makeup

소개

준오(JUNO)는 그리스 신화 속 제우수 신의 부인인 여신 헤라의 로마신화식 표기로 여신중의 여신, 결혼의 여신을 의미하며 6월을 뜻하는 JUNE의 어원이 되었습니다. 준오헤어는 최고의 여신 JUNO의 명성에 걸맞는 가장 앞선 뷰티 기술과 노하우로 고객의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준오헤어는 다른 미용 프렌차이즈 기업들과는 달리 표준화된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160여개의 매장과 3,000여명의 직원이 함께하는 39년의 역사를 가진 미용기업입니다.

2005년 글로벌 브랜드 웰라가 선정한 세계 10대 헤어 브랜드에서 일본의 아르테 재팬에 이어 세계 2위를 차지 하였으며, 2006년 청담동에 최고급 살롱 애브뉴 준오를 오픈하면서 많은 언론으로부터 규모와 시설이 해외 유명 살롱과 견주어 손색이 없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지난 2007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 인터내셔널 트랜드 비전 어워드에서는 대회 최고 영예인 골드 트로피를 수상하였으며 2016년에서 2020년까지 5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를 달성하며 대한민국 대표 헤어 브랜드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어가고 있습니다.

협약업체 준오헤어 동영상






헤어·메이크업 디자인학과 (박준헤어반)

in Seokyeong University Dept. of Hair & Makeup

소개

“아름다운 同行”

박준뷰티랩만의 아름다움으로 봉사하는 기업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박준뷰티랩만의 아름다움을 만들어가기 위해 가맹점주님들과 늘 동행하겠습니다.

박준뷰티랩만의 아름다움으로 고객님의 옆에서 항상 동행하겠습니다.

1980년대 남자 미용사 박준이 최초로 미용 프랜차이즈 '박준뷰티랩'을 오픈한 이후, ㈜피엔제이라는 본사 법인을 설립하며 미용계에 새로운 시장을 열었다.

그리고, 21세기 시대에 빠르게 발 맞춰 Global co-work으로 일본 헤어 살롱 '안티'의 트렌디함과 한국 박준뷰티랩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접목한 한·일 합작 캐쥬얼 브랜드 '준앤안티'를 런칭하여 한류 바람을 미용계에도 불어 넣을 수 있는 영향력을 갖추었다.

또, 바쁘게 살아가는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도심 속의 힐링 공간을 표방하며 고객께서 도심 속 일상에서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에코쟈뎅'을 런칭하여 선진 체계화 된 박준뷰티랩 & 에코쟈뎅 & 준앤안티 프랜차이즈 그룹을 완성하였다.

이렇게 앞만 보며 미용 프랜차이즈 사업만을 확장 하는 것이 아니라 박준뷰티랩이 미용계에 미친 뿌리 깊은 역사와 영향력을 바탕으로 '뷰티랩 아카데미'와 '미용 국비지원' 교육 사업을 통해 미용계의 미래 인재를 발굴, 양성하여 미용계를 활성화 시키고, 발전해나아가면서 Global Beauty Industry로 성장한 박준뷰티랩을 앞으로도 기대해보자.

협약업체 박준헤어 동영상






헤어·메이크업 디자인학과 (마샬헤어반)

in Seokyeong University Dept. of Hair & Makeup

소개

명동 한복판에서 한국 최초의 호텔식 고급 헤어 살롱으로 1962년 문을 연 마샬미용실, 현 살롱드마샬(Salon de Marshall)은 60여 년 가까운 지금도 그 전통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십 곳씩 나타났다 사라지기를 반복하는 ‘미용실 범람의 시대’에 헤어의 정석이라는 마샬의 긍지와 명예를 이처럼 오랜 시간 지켜나가기는 절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기술에 대한 장인 정신과 올곧은 경영철학이 있을 때 비로소 모두에게 인정받을 수 있고, 그러한 인정이 있어야만 소리 없이 사라지지 않는 전통과 역사가 만들어집니다. ‘마샬은 고객님의 품격입니다’라는 오늘날의 ‘마샬’을 나타내는 자긍심의 표현은 결코 스스로 만든 홍보 문구가 아닙니다. 사람들의 기억 속에 ‘서울을 대표하는 고급 헤어 살롱’으로 기억될 수 있는 것, 마샬이 가진 격조와 품위에서 출발한 것입니다. ‘구르는 돌은 이끼가 끼지 않는다’라는 말처럼 앞으로도 마샬은 대한민국 미용의 발전과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오랜 고객님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협약업체 마샬헤어 동영상